[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9일부터 20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통합 온라인 쇼핑 행사 ‘온쇼페(롯데 온라인 쇼핑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
|
▲ 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9일부터 20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통합 온라인 쇼핑 행사 ‘온쇼페’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사진=롯데온 제공 |
이번 행사는 롯데 그룹 내 주요 온라인 계열사들이 온라인에서 함께하는 행사로, 기존 롯데온 단독 행사에서 롯데렌터카, 롯데호텔 등 비유통 계열사까지 참여하는 그룹 통합 페스타다.
행사 시작 전인 1일부터 8일까지 최대 9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을 발급한다. 참여자 모두 쿠폰을 제공하며, 당첨 내역은 오는 9일 롯데온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해 온쇼페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온쇼페 기간 동안 진행되는 ‘롯또 청약 이벤트’는 순위도, 조건도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날짜별로 색다른 경품이 릴레이처럼 이어진다. 각 경품은 해당 일자에 맞춰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만으로도 추첨 대상이 된다.
롯또 청약 이벤트 경품은 △2025년 롯데자이언츠 VIP석 1년 공짜 △롯데리아 내가 쏜다 △엘포인트 원없이 드려요 △롯데 렌터카 그랜저 1년 공짜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털어라 △롯데마트 장보기 1년치 △시그니엘에서 미션임파서블 등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엘타운 롯또 청약 이벤트 외에도 풍성한 계열사별 선착순 혜택이 마련됐다. 참여 계열사들은 이번 페스타를 위해 특별 상품을 준비해, 수량 한정으로 제공한다. 엘타운(L.TOWN)으로 계열사 시너지 강화에 함께하고 있는 계열사도 동참했다.
롯데월드는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잠실 어드벤처 연간회원권’을 특가로 판매하고, 롯데시네마는 주말에도 사용 가능한 영화 관람권을 7800원에 선보인다.
김은수 롯데온 시너지마케팅실장은 “이번 온쇼페는 롯데의 비유통 온라인 계열사가 온라인에서 뭉친 첫 통합 행사로 전에 없던 수준의 규모로 준비했다”며 “고물가 시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랜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