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일 ‘테라스 라이브’ 열려...주말 매직쇼·버스킹·풍선 삐에로 등 볼거리 선사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경방의 복합쇼핑몰 타임테라스 동탄은 오픈 3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타임테라스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경방의 복합쇼핑몰 타임테라스 동탄은 오픈 3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타임테라스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사진=경방 제공

타임테라스는 경방 타임스퀘어가 2022년 4월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쇼핑, 에프앤비(F&B), 문화 체험이 어우러진 복합 공간이다. 

특히 타임테라스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정기 문화 공연 프로그램인 ‘테라스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타임테라스는 3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3주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경품 이벤트와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타임테라스에서 보낸 추억을 컬러링 종이에 작성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누하스 안마의자 △아이패드 미니 △아웃백 20만 원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5일부터 매주 주말 타임테라스 A블록 아트리움에서 타임테라스의 정기 문화 공연 프로그램 ‘테라스 라이브’가 진행된다. △코미디 매직&마임쇼 △마술쇼 △버블쇼 △솜사탕 매직쇼 등 온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4월 마지막 주말에는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하진우의 버스킹 공연과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풍선을 제작해 나눠주는 풍선 삐에로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되는 솜사탕 증정이벤트, 웅진북클럽 봄 꽃다발 만들기 등 현장 이벤트도 운영한다.

타임테라스 관계자는 “지난 3년간 타임테라스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에 특별한 즐거움을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