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31일까지 매장 할인쿠폰 제공하는 ‘앱 친구 추천 행사’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이마트24는 4월 가독성, 서비스 접근성, 시각적 직관성 등에 초점을 맞춰 다시 한번 새로운 모습의 모바일 앱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 이마트24는 4월 가독성, 서비스 접근성, 시각적 직관성 등에 초점을 맞춰 다시 한번 새로운 모습의 모바일 앱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사진=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는 이번 모바일 앱 UX·UI(사용자경험 및 환경) 개선작업을 통해 메인 행사가 노출되는 최상단 배너의 사이즈와 형태를 조정해 가독성을 높였다. 

모바일 앱에서 가장 이용 빈도가 높은 △보틀오더 △예약픽업 △바로배달 △택배서비스 등 주요 서비스를 상단에 배치해 빠르고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핵심이 되는 행사와 상품만 선별 노출하여 주목도를 높이고 활용도가 높지 않은 영역은 과감하게 제거했다. 

이번 모바일 앱 개편을 기념해 ‘친구 추천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 5월31일까지 이마트24 앱 회원이, 비회원 친구를 초대해 가입시키면 가입자와 초대자 모두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친구를 초대하려면 이마트24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추천코드를 확인한 후, 이마트24 앱에 가입하지 않은 친구에게 공유하면 된다. 가입한 친구는 매장 전용 3000원 할인쿠폰을, 초대자는 친구가 가입할 때마다 매장 전용 1000원 할인쿠폰을 제공된다.

방수미 플랫폼마케팅팀장은 “모바일 앱 메인화면 디자인을 리뉴얼 해 사용 편의성을 개선하는 등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혁신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