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권동현 기자] 신세계그룹의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 ‘랜더스 쇼핑페스타’가 4일 개막과 동시에 한우, 계란, 피자, 가전제품 등 꼭 사야 할 ‘스타템TOP100’을 초특가로 선보인다.
|
 |
|
▲ 신세계그룹의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 ‘랜더스 쇼핑페스타’가 4일 개막과 동시에 한우, 계란, 피자, 가전제품 등 꼭 사야 할 ‘스타템TOP100’을 초특가로 선보인다./사진=신세계 제공 |
이번 랜더스 쇼핑페스타에서는 조선호텔앤리조트, 스타필드, 신세계면세점 등이 참여해 아이를 비롯한 온 가족은 물론 예비부부, 반려동물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스타필드는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특별 행사를 마련했다. 스타필드하남에서는 4일부터 13일까지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체험 행사와 더불어 인기 사료, 간식, 반려동물 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랜독스 페스타(랜Dog’s Festa)’를 준비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랜쇼페 10일간 △조선 팰리스 △웨스틴 조선 서울 △레스케이프 △그랜드 조선 제주 등 전 호텔 사업장에서 △객실 △레스토랑 △웨딩 △멤버십 △레저 △홈다이닝 △리빙 등 400여 종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한다.
랜더스 쇼핑페스타 기간동안 판매되는 객실 상품은 오는 6일부터 7월17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다이닝 상품은 구매 채널별로 상이하다.
신세계면세점은 랜더스 쇼핑페스타 기간동안 패션, 뷰티, 주류 등 인기 큐레이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몰에서는 매일 오후 8시 ‘심야 릴레이 특가’ 행사를 진행해 한정 수량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오프라인 매장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명동점에서는 당일 150달러 이상 내국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 또한 밤 비행기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영업 종료 1시간30분 전인 오후 8시~9시30분부터 5000원 상당 면세포인트를 증정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가족이 함께 레저 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도심 속 휴식 공간 ‘아쿠아필드’, 체험형 미디어 테마파크 ‘원더파크’, 올 인클루시브 피트니스 클럽 ‘콩코드’ 이용권 등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아쿠아필드(고양점·하남점·안성점)는 찜질 스파 및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는 원플러스원 입장권을 300팀 한정으로, 원더파크 과천점 원플러스원 입장권을 500팀 한정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콩코드’ 피트니스·골프 연간권은 최대 10%, 프리미엄 스크린 골프장 ‘TGX’ 18홀 게임 이용권 10매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6일까지 팩토리 스토어 골프 대전을 개최한다. 이마트 완구 코너에서 레고를, 이마트 내 입점 매장인 에이스토어에서는 아이폰을 각각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클리어런스 세일을 한 곳에서 만나보는 방법도 있다. 신세계 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3일까지 △스타벅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팩토리스토어 △와인앤모어 등 신세계그룹 브랜드의 다양한 팝업 행사가 열린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호텔 서비스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가족, 연인, 반려동물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