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권동현 기자] 경방의 복합쇼핑문화공간 타임테라스 동탄은 야외활동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들을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고 17일 밝혔다.
|
 |
|
▲ 경방의 복합쇼핑문화공간 타임테라스 동탄은 야외활동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들을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고 17일 밝혔다./사진=경방 제공 |
타임테라스는 먼저 신규 입점한 브랜드 중심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오는 20일까지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알래스카’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알래스카 장우산’을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 ‘더블제이디’에서는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양말 등 사은품 증정 행사를,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스퍼’에서는 5월13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A블록 지하 2층 스타벅스 앞 야외에 마련된 행사장에서는 오는 23일까지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 플랫폼 ‘원더플레이스’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키즈 브랜드에서도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키즈 캐주얼 브랜드 ‘폴햄키즈’는 신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패션 잡화 브랜드 ‘디파르베’와 ‘하렌’은 팝업과 함께 ‘모이사나이트 실버 링 80% 할인’과 ‘봄여름시즌 NEW SUMMER(뉴 썸머) 니트 신상’을 균일가에 판매한다.
삼성출판사의 유아교육 브랜드 ‘마이리틀타이거’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타이거 목욕 물총& 물뿌리개’와 ‘타이거 블록 동물 퍼즐’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타임테라스는 오는 19일과 20일 이틀간 마술사 화니의 ‘솜사탕 매직쇼’ 와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는 ‘에어바운스 놀이터’ 등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 나들이 시기를 앞두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브랜드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타임테라스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들로 완연한 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