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신선식품MD가 큐레이션한 검증된 품질의 최상급 식재료 선보여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품질이 검증된 최상급 식재료를 한데 모은 ‘프리미엄 신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품질이 검증된 최상급 식재료를 한데 모은 ‘프리미엄 신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사진=11번가 제공

프리미엄의 기준이 되는 ‘투뿔(1++)한우’, ‘고당도’, ‘특대과’, ‘지정산지’ 등 미식 키워드를 확보한 상품을 11번가 신선식품MD들이 직접 엄선해 맛, 신선도, 영양 면에서 탁월한 품질이 검증된 먹거리를 다양하게 소개한다.
 
축산 대표 상품은 ‘도드람 더(THE)짙은 미박 삼겹살’과 ‘합천황토한우 투뿔한우 등심’ 등 브랜드 투뿔등급 한우를 비롯해, 드라이에이징 숙성 한우와 한돈 등이다.
 
수산에서는 ‘통영 산지 직송 참돔회’, 11번가 한정 ‘동원산업 참다랑어 중뱃살·황다랑어 속살 참치회’ 등 고급 어종 생선회와 노르웨이 슈페리어 등급 생연어 필렛, 드라이에이징 하몽살몬 등 프리미엄 연어 상품, ‘황제새우’로 불리는 ‘까라비네로 새우’ 등을 준비했다.
 
과일은 1년에 딱 한 번 수확해 당도를 높인 꿀 수박, 일목일과 방식으로 재배한 머스크메론, 18㎜ 대왕 블루베리 등 국내산 고당도 제철 과일과 △태국 마하차녹 망고 △뉴질랜드 레드키위 △캘리포니아 세콰이어 오렌지 등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최상급 투뿔등급 한우 전문 브랜드 ‘더 실록’, 고품질·고당도 과일을 선보이는 ‘달콤트리’, 프리미엄급 참전복을 판매하는 ‘바다소풍’, 제26호 대한민국 식품 명인이 만든 전통 한과 브랜드 ‘김규흔한과’ 등 ‘명가 브랜드’ 대표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11번가는 고객들의 미식 경험 확대를 위해 행사 기간 기획전 상품을 최대 20% 할인가에 선보이며, 이달까지 ‘토스페이머니 10% 할인(최대 5000원)’ 혜택도 아이디당 매일 1회씩 제공한다.
 
권정웅 11번가 마트담당은 “프리미엄 미식 경험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커지면서 백화점 식품관, 특급호텔 레스토랑이나 파인 다이닝 등에서 만나볼 수 있는 최상급 먹거리를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의 쇼핑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