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롯데백화점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슈퍼해피(SUPER HAPPY)’ 테마 행사로 나들이객 공략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
 |
|
▲ 롯데백화점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슈퍼해피’ 테마 행사로 나들이객 공략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사진=롯데백화점 제공 |
‘슈퍼 해피’는 ‘고객의 일상에 행복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은 롯데백화점의 가정의 달 대표 테마로, 매년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는 자체 개발한 ‘킨더유니버스’ 캐릭터로 전 점을 장식했으며, 올해는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브롤가’와 협업해 ‘롯데타운 명동 아트페스타’의 캐릭터 ‘스티지(STEEZY)’를 비롯한 다채로운 캐릭터들로 더욱 풍성한 비주얼을 연출한다.
롯데백화점 에프앤비(F&B) 매장에서는 1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금액 할인권을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선착순 3만 명에게 발급한다.
또한 5월1일부터 6일까지 롯데백화점 앱 내 ‘킨더유니버스 클럽’ 고객 대상으로 키즈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5% 상당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킨더유니버스페어’ 행사도 진행한다.
타임빌라스 수원에서는 ‘다이닝에비뉴’ 오픈 1주년을 맞이해 ‘해피 다이닝 위크’ 행사를 선보인다. 오는 25일부터 5월6일까지 ‘고든램지 버거’, ‘땀땀’ 등 3층 다이닝에비뉴 인기 맛집에서 1년간 가장 인기 있었던 베스트 메뉴를 최대 1만 원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연중 최대 뷰티 행사인 ‘슈퍼 뷰티 기프트 페스타’도 진행한다. 5월1일부터 11일까지 롯데백화점 입점 전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며, ‘설화수’, ‘헤라’, ‘아쿠아디파르마’ 등 뷰티 브랜드의 기프트 세트를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는 ‘슈퍼해피’ 기프트 전문관을 5월30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전문관에서는 ‘입생로랑’,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럭셔리 뷰티 상품부터 ‘정관장’, ‘오쏘물’ 등 부모님을 위한 건강 상품까지 다양한 기프트를 선보인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슈퍼해피’ 테마 아래, 온 가족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다채롭게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슈퍼해피’ 테마 행사는 ‘가정의 달’의 의미를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롯데백화점의 대표 테마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