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가족 단위 대상 특강 수를 전년 여름학기 대비 20% 늘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24일부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24일부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롯데마트 제공

이번 여름학기 접수는 의왕점, 춘천점 등 전국 59개 문화센터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5월16일까지 문화센터 여름학기 정규강좌를 접수하는 고객에게는 온·오프라인 강좌 접수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회원당 각 1장씩 총 2장 제공한다. 

또한 6월8일까지 여름학기 정규강좌 접수 고객에게는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8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발급된 쿠폰은 6월13일부터 ‘롯데마트GO’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가성비 트렌드를 반영해 4만9000원, 5만9000원대 강좌를 전년 여름학기 대비 160여 개 신설해 운영한다. 대표 강좌로 중계점에서 진행하는 ‘뷰티 라인댄스’, 의왕점에서 진행하는 ‘코어 강화 소도구 필라테스 기초반 등이 있다.

또한 롯데마트가 진행하는 ESG 캠페인 브랜드 ‘바다愛(애)진심’ 특별 기획 쿠킹 클래스도 이번 여름학기 강좌로 만나볼 수 있다.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박은영 중식 셰프와 협업해, 중국식 볶음요리 레시피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강좌는 총 15개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의왕점 문화센터에서는 박은영 셰프가 직접 출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대상 특강 수를 전년 여름학기 대비 20% 늘려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5월 한 달간 ‘키즈 마켓 데이’를 운영한다. 

‘키즈 마켓 데이’는 아이들이 직접 롯데마트 매장에서 장을 보고 계산까지 한 뒤 문화센터에서 구매한 재료를 가지고 요리하는 특별 강좌로, 59개 문화센터 전 점에서 진행된다. 셰프복, 장바구니, 장보기 품목 등 일부 준비물들은 문화센터에서 무료로 지원한다.

엄선주 롯데마트·슈퍼 Mall운영팀 담당자는 “이번 여름학기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운동, 요리, 체험형 강좌 등 다채로운 문화센터 강좌를 준비했다”며 “여름학기 강좌를 통해 롯데마트 문화센터가 무더운 여름 날씨 속에서도 고객들의 피서 공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