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6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공구특가전 등 행사 마련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현대면세점은 5월 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5월6일까지 개그우먼 이수지와 함께하는 ‘현데이(HYUNDAY)’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 현대면세점은 5월 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5월6일까지 개그우먼 이수지와 함께하는 ‘현데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사진=현대면세점 제공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현대면세점은 다양한 쇼핑 혜택과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온라인몰에서는 배우 조달환, 예순지순 등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공동구매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주류, 뷰티 등 상품군별로 진행되는 특가 행사는 공동구매 참여인원이 목표에 도달하면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별 할인 행사도 연다. 펜할리곤스, 아모레퍼시픽, 헬렌카민스키 등 면세점 인기 브랜드 60여 개 주요 상품을 최대 80% 저렴하게 판매하고, 금액대별 선착순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판촉 행사도 강화해 할인 혜택을 늘렸다. 매일 2번 낮 12시와 오후 7시 선착순 50명에게 온라인몰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 허니(H.oney) 5만 원을 제공하고, 삼성카드와 협업을 통해 해당 페이먼트 결제 시 최대 12% 할인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명에게 50만원 이상 구매 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로 99% 환급해주는 ‘H포인트위크’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점포에서도 환율 보상 행사 등 혜택을 늘렸다. 시내면세점인 무역센터점에서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증정하는 구매 금액대별 허니(H.oney) 포인트에 추가로 카드사 제휴와 선불카드 페이백을 더해 최대 138만 원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럭셔리 패션 시즌 오프도 진행해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인천공항점은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로 최대 103달러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현대면세점 관계자는 “5월 황금연휴 휴일을 맞아 출국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면세 물품을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실제 체감할 수 있는 혜택 중심으로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