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장가계·27일 중앙아시아3국, 싱가포르 패키지 방송 중 여행지원금 행사 진행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NS홈쇼핑은 안심 여행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 NS홈쇼핑은 안심 여행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사진=NS홈쇼핑 제공

오는 26일 오후 5시 10분 NS홈쇼핑과 여행박사가 함께 준비한 ‘장가계 여행’ 상품이 방송된다. 4박6일 일정 혹은 5박7일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티웨이 왕복 항공이용, 전 일정 VIP리무진 버스 탑승, 5성급 월드체인호텔숙박을 기본으로 선택관광과 쇼핑 추가 없이 온전히 여행만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패키지 상품이다.

오는 27일 오후 5시 10분 ‘중앙아시아3국 10일’ 여행 패키지가 방송된다. 호텔과 온천리조트 숙박, 전일정 식사가 포함돼 추가 경비 없는 상품으로 아시아나 항공 왕복 탑승을 이용하며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선택이 가능해 해당 부분만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카자흐스탄으로 입국해 중앙아시아의 알프스 키르기스스탄을 여행하고 우즈베키스탄에서 출국 하는 패키지 상품으로 실크로드 고속열차를 포함한 최적의 동선을 따라 중앙아시아 3국 완전 일주 일정이다. 

같은 날 오후 6시15분 ‘싱가포르 3박5일’이 방송된다. 가족여행에 안성맞춤인 여행지 싱가포르로 떠나는 여행으로 선택 일정에 따라 제주항공 또는 티웨이항공을 이용할 수 있다.

싱가포르 센토사섬의 5성급 호텔 숙박과 싱가포르에서 꼭 맛봐야 할 3대 식당 특식이 포함됐다. 단체쇼핑 없이 1일은 자유일정으로 여행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5월14일부터 10월22일까지 출발일 선택이 넉넉하게 주어졌다.

방송 중 여행지원금 경품 행사도 마련됐다. ‘장가계 여행’ 방송에서는 50만 원, 중앙아시아3국 방송에서는 100만 원, ‘싱가포르 여행’ 방송에서는 50만 원의 여행지원금을 방송 중 추첨을 통해 각 2명에게 제공한다.

서초혜 NS홈쇼핑 TV무형상품팀 MD 차장은 “NS홈쇼핑은 고객들이 보다 온전히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선택관광, 쇼핑센터 방문 없는 상품을 여행사와 공동기획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힐링을 위해 떠난 여행이 스트레스로 아쉽게 끝나지 않도록 안심하고 떠날 수 있는 노옵션·노쇼핑 여행을 모아 마련한 이번 안심 패키지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