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 NCT WISH 본편 영상·여름 신메뉴 공개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메가MGC커피는 SM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한 ‘SMGC’의 2번째 아티스트 ‘NCT WISH(엔시티 위시)’와 함께 한 여름 시즌 티징 영상을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 메가MGC커피는 SM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한 ‘SMGC’의 2번째 아티스트 ‘NCT WISH’와 함께 한 여름 시즌 티징 영상을 공식 SNS 계정에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사진=메가MGC커피 제공

티징 영상은 ‘시원한 여름 한 잔, 반짝이는 마음을 너에게, 너라는 여름을 축하해, 팝, 조이 이즈 팝핑(Pop, Joy is popping)’이라는 4가지 파트로 나눠졌으며, ‘즐거움을 wish(위시)하는 101가지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티징은 NCT WISH의 2번째 미니앨범 ‘poppop’과 유사성을 더해 뮤직비디오를 떠올리는 영상처럼 연출됐다. 오는 30일 공개될 본편 영상에서는 티징에 다 담기지 못한 스토리와 팬들이 기대하는 멤버들의 다양한 연기 요소들을 확인할 수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NCT WISH만의 위시코어 감성을 100% 살린 영상으로, 팬들이 좋아하는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어 스토리를 구성했다”며 “무더운 여름을 즐기는 특별한 방법이 궁금하다면 본편영상을 기대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CT WISH의 여름 시즌 본편 영상과 메가MGC커피의 여름 신메뉴는 오는 3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