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마더·프렌치카페·초코에몽 등 남양유업 인기 제품 특가 할인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남양유업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18일까지 자사몰 ‘남양몰’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남양유업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18일까지 자사몰 ‘남양몰’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사진=남양유업 제공

이번 감사대전은 커피, 유아식, 음료 등 주차별 테마를 적용한 ‘릴레이 특가 위크’ 형식으로 운영되며, 남양몰 멤버십 서비스 S클럽 가입 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인기 제품군을 선착순 한정 특가로 구성했다.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는 커피위크는 제로슈거 커피믹스 ‘프렌치카페 스테비아’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루카스나인’ 등 다양한 커피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루카스나인 드립스틱6T 2종’, ‘루카스나인 돌체라떼30T’를 각각 50%,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프렌치카페 스테비아100T 3종’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신제품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20T’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유아식 위크는 오는 30일부터 5월11일까지 진행하며, ‘아이엠마더 스틱 분유’, ‘임페리얼XO 스틱 분유’, 이유식 브랜드 ‘아이꼬야’ 등에 할인이 적용된다. 매일 선착순 20명에게는 아이엠마더 액상분유2단계 1박스, 아이엠마더 유산균 드롭스 1병을 각각 39%, 42% 핫딜을 제공한다. 

5월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하는 음료 위크에서는 ‘초코에몽’, ‘맛있는우유GT’, ‘맛있는두유GT’등 인기 음료 제품을 할인한다. 또한 매일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식물성 음료 ‘아몬드데이 1박스’를 5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감사대전 기간 동안 누적 구매금액에 따라 남양몰 포인트를 증정하는 ‘구매왕 행사’도 진행된다.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금액 및 건수 기준 상위 고객 1~3등을 선정해 남양몰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최대 5만 원을 지급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주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과 행사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