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기술과 감각적 디자인, 하이엔드 헤어기기 시장 주도
프리미엄 고데기 등 전문가와 일반 소비자 니즈 충족 큰 호평
[미디어펜=문수호 기자]프리미엄 헤어기기 브랜드 언일전자의 글램팜(Glampalm)이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업계 선도 업체로서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전국 소비자 조사를 기반으로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충성도를 평가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 프리미엄 헤어기기 브랜드 언일전자의 글램팜이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사진은 하재진 언일전자 대표(오른쪽)가 수상하는 모습./사진=글램팜 제공


글램팜은 독보적인 기술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국내 하이엔드 헤어기기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획기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택과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고데기와 헤어드라이어가 전문가와 일반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글램팜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CONFIDENT BEAUTY’를 기반으로, 모든 이가 자신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발현하여 자존감과 주체성을 갖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러한 부분들이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도 높은 평가를 이끌어 냈으며 브랜드 가치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다.   

하재진 언일전자 글램팜 대표는 “4년 연속 고객충성도 대상 1위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술력과 감성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고객에게도 아름다움의 감동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글램팜은 지난 2008년 언일전자가 선보인 자체 브랜드로, 헤어 스타일링 기기의 핵심 기술을 직접 개발했으며 국내 미용실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언일전자는 국내외 총 22종의 특허와 191건의 지식재산권을 보유한 혁신 제조 기업으로, 짧은 시간에 고데기 발열판에 균일한 열 전달을 구현하는 ‘세라믹 히터’, 비타민C가 함유되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특허 받은 ‘세라믹 코팅 열판’, 미사용 시 자동으로 열 온도를 차단하는 ‘슬립 모드’ 등 기술을 독자 개발했다. 
[미디어펜=문수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