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코코넛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펜=황국 기자] 로드보이즈가 수능을 하루 앞두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10일 그룹 엑소의 시우민 주연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의 OST PART.3 'Loving U'를 공개한 신인그룹 '로드보이즈(묘하, 환, 마카, 하늘, 지벨)'가 오는 12일 수능을 앞둔 상황에서 고3 수험생들을 위해 응원에 나섰다.


로드보이즈의 소속사 측은 "2016년 수능!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로드보이즈가 응원합니다!"라는 짧은 글이 적힌 종이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다양한 응원의 메세지를 들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오는 11월 데뷔하는 로드보이즈는 지난 10일 정오, 엑소 시우민과 김소은의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 OST PART.3 'Loving U'를 공개하며 데뷔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OST는 모던록을 기반으로 한 경쾌한 비트로 이루어진 곡에 로드보이즈만의 톡톡 튀는 보이스와 부드럽고 섬세한 감성이 어우러져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로드보이즈는 실제 길거리 공연으로 유명한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으로 이미 홍대, 강남 등 거리 등지에서는 이미 유명인사라고. 공연과 OST 참여를 통해 대중으로부터 실력을 인정받은 그룹인 만큼 그들의 데뷔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