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미 기자] 현대백화점이 선보이는 뉴 리테일 모델 ‘커넥트현대’(CONNECT HYUNDAI)가 27일 충북 청주시에 정식 개장했다. 커넥트현대는 ‘사람, 장소, 문화를 연결하는 플레이그라운드’를 표방하는 지역 특화 도심형 복합쇼핑몰로, 지난해 9월 부산광역시에 1호점을 오픈했다.

   
▲ (사진 왼쪽부터) 장호진 현대지에프홀딩스 사장, 장덕수 우민 회장, 이연희 흥덕구 국회의원, 이양섭 충북도의회 의장, 이동옥 충북도 행정부지사, 이범석 청주시장, 김현기 청주시의회 의장, 송재봉 청원구 국회의원, 이강일 상당구 국회의원,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사진=현대백화점 제공


이날 오전 커넥트현대 청주 정문 앞에서 열린 오프닝 세레모니에서 장호진 현대지에프홀딩스 사장과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커팅식이 진행됐다.

커넥트현대 청주는 놀이와 체험 콘텐츠 등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극대화한 ‘뉴 엔터테인먼트 몰’(New Entertainment Mall)이다. 단순 쇼핑 공간을 넘어 문화와 예술, 그리고 지역 커뮤니티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복합 문화 플랫폼으로서, 지역 주민은 물론 인접 광역권 유동 인구를 흡수하는 충청 지역의 새로운 소비 중심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 현대백화점_커넥트현대 청주 조감도/사진=현대백화점 제공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