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석원 문화미디어 전문기자] 밴드 DAY6(데이식스)의 첫 번째 영화 '6DAYS'가 개봉 4일 만에 3만 관객을 돌파하며 K-POP 아티스트의 얼터콘텐츠 작품으로서 놀라운 화력을 입증하고, My Day(팬덤명: 마이데이)의 필람 영화로 손꼽히고 있는 가운데, 개봉 2주차 특전 증정 이벤트와 ‘마이데이 싱어롱 상영회’를 확정했다.
음악과 낭만을 따라 달린 6일, DAY6의 시네마틱 여정을 담은 뮤직 로드무비 '6DAYS'가 DAY6의 팬덤 My Day의 열광적인 반응에 힘입어 개봉 2주차 특전 증정 이벤트와 싱어롱 상영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수)부터 26일(화)까지 '6DAYS'를 2D와 SCREENX, 4DX 포맷을 관람하는 관객 대상으로 A3 스페셜 포스터를 증정한다. 해변에서 데뷔부터 현재까지 걸어온 10주년을 회상하는 DAY6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2D 스페셜 포스터는 청량한 무드로 소장가치를 불러 일으킨다. 이어 필름컷 컨셉으로 제작되어 여행하는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SCREENX 포스터는 영화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곡 ‘장난 아닌데’의 한 장면과 히치하이킹의 순간을 담아 눈길을 끈다.
|
 |
|
▲ 영화 '6DAYS'가 개봉 4일 만에 관객 3만 명을 돌파했다. /사진=DEJONG FILM 제공 |
이어 20일, 21일 양일 간 4DX, ULTRA 4DX 포맷을 관람하는 관객에게는 노을 지는 바닷가에서 히트곡 ‘예뻤어’를 부르는 DAY6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를 증정한다. 스페셜 포스터는 관람 후, 당일 매표소에서 티켓 인증 시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 울산삼산, 천안터미널, 판교에서는 온라인 선착순 신청을 통해서 경품을 지급한다.
그리고 My Day를 위한 특별한 싱어롱 상영회가 개최된다. 개봉과 함께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 사이에 영화 속 다채로운 플레이리스트를 따라 부르고 싶었다는 반응이 쇄도하였으며, 마침내 개봉 2주차 22일(금)~24일(일)까지 3일간 CGV 강남, 광주상무, 대구현대, 대전터미널, 동수원, 서면,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울산삼산, 인천, 전주효자에서 마이데이 싱어롱 상영회 진행이 확정되었다.
이번 싱어롱 상영회에서는 삽입곡 가사를 자막으로 제공하며, DAY6 OFFICIAL LIGHT BAND 불빛을 켜고 자유롭게 응원 가능하고, 그 밖에도 리액션, 응원법, 함성 등 모두 가능하다. 특히, 콘서트 장에서 ‘떼창’을 잘 부르는 것으로 유명한 My Day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현재 예매 오픈되어 주요 상영관은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미디어펜=이석원 문화미디어 전문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