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스타쉽의 초대형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Debut’s Plan)’을 통해 탄생한 신인 보이 그룹 아이딧(IDID)이 본 데뷔를 이틀 앞두고 굿바이브를 가득 채운 티저로 에너지 넘치는 청량미를 선사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13일 아이딧(장용훈, 김민재, 박원빈, 추유찬, 박성현, 백준혁, 정세민)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 디드 잇.(I did it.)’의 타이틀곡 ‘제멋대로 찬란하게’ 숏폼형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 사진=스타쉽 제공


2차 티저는 얼음을 메인 오브제로 촬영한 영상과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멤버들의 모습을 촬영한 영상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첫 번째 얼음이라는 메인 오브제를 이용한 영상은 차가운 얼음에서 나오는 수증기를 이용해 셀카를 찍는 등 아이딧이 얼음으로 표현할 수 있는 모든 찰나의 순간을 끄집어내고 있다.

두 번째 영상은 ‘제멋대로 찬란하게’ 뮤직비디오 스토리의 중심이 되는 장면들을 휴대전화로 촬영한 것이다. 공터에서 롤러스케이트를 타거나 농구공을 튕기기도 하고, 물병을 던져 바닥에 세우는 놀이를 즐기는 등 아이딧만의 놀이 문화가 유쾌하게 담겨 있다. 쿨하고 프레시한 ‘하이엔드 청량돌’다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딧은 스타쉽이 초대형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을 통해 발탁한 7인 멤버로 구성된 그룹이다. 앞서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 디드 잇.(I did it.)’의 수록곡인 ‘스텝 잇 업(STEP IT UP)’으로 프리 데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아이딧의 데뷔 앨범 ‘아이 디드 잇.’에는 타이틀곡 ‘제멋대로 찬란하게’를 포함한 8곡이 수록돼 있다. ‘제멋대로 찬란하게’는 자유롭고 에너지 넘치는 감성을 담은 곡으로, 쿨한 아이딧만의 청춘 에너지를 전달한다. 세계적인 팝스타들과 글로벌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음반에 참여한 미국 프로듀서 뎀 조인츠(Dem Jointz)를 비롯한 글로벌 프로듀서들의 협업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슬로우 타이드(SLOW TIDE)’, ‘스텝 잇 업’, ‘아임퍼펙트(ImPerfect)’, ‘So G.oo.D(네가 미치도록 좋아)’, ‘스티키 밤(STICKY BOMB)’, ‘꿈을 꿰뚫는 순간(飛必沖天)’, ‘꽃피울크라운(CROWN)’ 등이 수록됐다.
 
한편, 아이딧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 디드 잇.’을 발매한다. 아이딧은 데뷔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10월 1일까지 서울 마포구 망원동에 위치한 포토이즘 플레이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