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하츠투하츠가 새 앨범에 수록된 ‘프리티 플리즈(Pretty Please)’를 선보인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4일 "하츠투하츠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첫 미니앨범 ‘포커스(FOCUS)’의 수록곡 ‘프리티 플리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 그룹 하츠투하츠 '프리티 플리즈'. /사진=SM 제공


‘프리티 플리즈’는 무그 신스 베이스와 타이트한 리듬이 특징인 뉴잭스윙 스타일의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함께 떠나는 여정 속 존재만으로도 서로의 기쁨이 돼주는 순간의 설렘과 소중함이 담겼다. 곡 전반의 신스 리드가 향수를 자극하고 감성적인 보컬과 개성 있는 랩의 전환이 색다른 무드를 완성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하츠투하츠는 ‘프리티 플리즈’로 포켓몬스터(이하 포켓몬) 신작 게임 ‘포켓몬 레전즈 제트에이(Pokémon LEGENDS Z-A)’와 협업을 진행한다. 

함께 하기에 즐겁고 행복한 여덟 멤버들의 하루를 그린 뮤직비디오에 다채로운 포켓몬 요소를 자연스럽게 담았다. 추후 발매될 게임 광고에 이번 뮤직비디오가 사용될 예정이다.

하츠투하츠는 오는 26일 KBS 2TV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 등 이번 주 음악방송에 출격, ‘프리티 플리즈’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하츠투하츠 첫 미니앨범 ‘포커스'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오는 10월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