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출시 후 국내외 매출 1위 차지한 정관장 베스트셀러
다양한 제형과 맛‧소재‧기능성 다변화로 제품군 지속 확장
[미디어펜=김성준 기자] 추석 명절을 앞두고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전 품목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엔 정관장으로 正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정관장 모델 박보검이 선택한 베스트셀러 ‘에브리타임’은 간편한 섭취와 피로개선 효과로 눈길을 끌고 있다.

   
▲ 정관장 '에브리타임' 제품군./사진=KGC인삼공사 제공


24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은 오는 10월9일까지 ‘추석엔 정관장으로 正하세요’ 행사를 통해 베스트 셀러인 ‘에브리타임’을 비롯해 △홍삼정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기다림 침향 △GLPro(지엘프로) 등 정관장 전 품목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행사 초기 7일간 얼리버드 혜택을 마련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제휴 이벤트가 진행된다.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지난 2012년 출시 이후 TPO(시간·장소·상황)에 맞춰 건강을 케어할 수 있도록 스틱·앰플·필름 등 다양한 제형을 선보이고 있다. 간편한 섭취 방법에 더해 맛과 소재, 기능성까지 다변화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면서 바쁜 현대인들에게 ‘일상 속 건강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에브리타임’ 대표제품은 ‘에브리타임 오리지널, ‘에브리타임 샷’, ‘에브리타임 필름’ 등이다. ‘에브리타임 오리지널’은 에브리타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하루 1포 홍삼 액상스틱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일상 에너지 케어 제품이다. 

최근 네이버, 카카오 등 온라인 채널에서 주목받는 ‘에브리타임 샷’은 섭취 편의성을 강화한 앰플 타입 제품이다. 진하게 응축된 홍삼 에너지를 담아 3040 연령층 고객에게 특히 호응을 얻고 있다. 에브리타임 샷, 샷 코어, 샷 스트롱 등 기능성과 취향을 아우르는 총 4종 라인업을 갖췄다.

‘에브리타임 플레이버 라인’은 홍삼에 과일 맛을 더한 제품으로, 홍삼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나 외국인 고객들을 겨냥했다. 세븐베리를 비롯한 다양한 맛 4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2030세대 인기에 힘입어 올리브영에서도 론칭한 바 있다.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2012년 출시된 후 홍삼원물인 ‘뿌리삼’을 제외한 정관장 전 제품 중 국내매출과 해외수출 모두 1위를 기록 하는 등 현지 맞춤형 제품으로 중국, 미국 등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미디어펜=김성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