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밴드 드래곤포니(안태규, 편성현, 권세혁, 고강훈)가 국경을 뛰어넘는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

25일 공연 기획사 피아 측에 따르면 드래곤포니는 오는 11월 22~23일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라이브 기획 공연 youTopia vol.2 'Dragon Pony X KAMI WA SAIKORO WO FURANAI' - SEOUL(이하 'youToPia')에 참석한다. 

   
▲ 사진=피아 라이브크리에이티브(주) 제공


'youToPia'는 이상향을 테마로, 일본 티켓 플랫폼 및 공연 기획사 피아가 선정한 드래곤포니와 일본 밴드 카미와 사이코로오 후라나이를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획 공연이다. 내년 1월 16일에는 일본 도쿄에서 공연을 연다.

드래곤포니는 불완전한 소년들의 뜨거운 외침을 담은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밴드 퍼포먼스로 관객들과 뜨겁게 호흡할 예정이다.

드래곤포니는 최근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된 'K-인디 온 페스티벌(K-INDIE ON Festival)' 무대에 올라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전했다. 이들은 데뷔 첫 유럽 공연에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로 활동 반경을 넓혀가고 있음을 증명했다. 국내외 주요 페스티벌을 잇달아 섭렵하며 'K-밴드씬 최고 루키' 타이틀을 꿰찬 드래곤포니는 오는 28일에는 '2025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 출격한다.

한편, 드래곤포니가 출연하는 라이브 기획 공연 'youToPia' 티켓 일반 예매는 이날 오후 6시 온라인 예매처 NOL 티켓과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