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대학교의 휴학생 및 유학생 포함, 국적 상관없이 대학생이라면 지원 가능
[미디어펜=김동하 기자] 신라스테이가 글로벌 대학생 서포터즈 '신라스테이 월드 프렌즈(Shilla Stay World Friends)'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 신라스테이가 글로벌 대학생 서포터즈 '신라스테이 월드 프렌즈(Shilla Stay World Friends)'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호텔신라 제공


신라스테이 월드 프렌즈는 '콘텐츠 트립(Contents Trip)'을 테마로 한국의 다양한 여행 경험을 창의적인 콘텐츠로 제작해 전세계에 공유하는 서포터즈다.

모집 대상은 전국 대학교의 휴학생 및 유학생을 포함한 모든 대학생으로 한국어 일상 회화가 가능하다면 국적에 제한이 없다.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26일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최종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11월14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내년 2월6일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한다.

온라인 활동은 신라스테이 숙박 체험과 함께 한국의 관광지, 문화, 음식, 라이프스타일 주제의 콘텐츠를 제작해 SNS 채널에 업로드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에서는 명동, 홍대, 코엑스 등 외국인 관광객이 즐겨 찾는 장소에서 스트릿 퀴즈쇼, 인터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라스테이 월드 프렌즈에게는 △신라스테이 숙박 및 식사 기회 △수료증 △전용 굿즈 등이 제공된다.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상금과 호텔 숙박권 등을 시상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동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