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참여자 중 1등 선정해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9' 증정
[미디어펜=김동하 기자] 세라젬이 '세계 척추의 날(World Spine Day)'을 맞아 척추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바른 자세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우리 가족 자세 바로잡기 챌린지'를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 세라젬이 '세계 척추의 날(World Spine Day)'을 맞아 척추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바른 자세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우리 가족 자세 바로잡기 챌린지'를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세라젬 제공


'우리 가족 자세 바로잡기 챌린지'는 소비자들의 척추질환을 예방하는 동시에 누구나 일상 속에서 쉽고 간편하게 척추 건강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된 참여형 캠페인이다.

이번 챌린지를 위해 세라젬은 운동·스트레칭 전문 인플루언서이자 약 78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강하나와 함께 '자세 바로잡기 스트레칭' 영상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세라젬 공식몰과 공식 인스타그램, 강하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15일 공개한다.

참여자는 스트레칭 영상을 따라한 사진이나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릴스 또는 게시글로 업로드하면 된다. 해당 챌린지는 인스타그램 채널로만 참여 가능하며 11울30일까지 진행된다.

경품 혜택도 마련했다. 1등에게는 세라젬의 대표 척추 관리 의료기기인 '마스터 V9'을 증정할 계획이다.

2등에게는 발 부위의 혈류 개선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힐랙스 발마사지기(2명), 3등에게는 '신세계백하점 상품권 5만 원권(10명)', 4등에게 '웰카페&라운지 체험쿠폰(1인 2매, 50명)을 증정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계 척추의 날을 맞아 많은 분들이 일상 속에서 척추 건강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가족과 함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세라젬은 27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척추 관리 의료기기 분야의 저눔ㄴ성을 바탕으로 일상 속 건강한 변화를 만들어가는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동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