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NCT 드림(DREAM)이 여섯 번째 미니앨범으로 두 가지 매력의 유닛곡을 선보인다.

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되는 NCT 드림 미니 6집앨범 '비트 잇 업(Beat It Up)’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함께 ‘버터플라이즈(Butterflies)’, ‘템포(Tempo)(0에서 100)’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 사진=SM 제공


이 가운데 런쥔, 해찬, 천러가 부른 ‘버터플라이즈’는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와 담백하고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이다. 가사는 “두 아이 스틸 기브 유 버터플라이즈?(Do I still give you Butterflies?)”라는 물음을 통해 시간이 흘러도 처음 만난 순간처럼 눈부신 설렘을 함께 나누고 싶은 순수한 고백을 전한다.

마크, 제노, 재민, 지성이 참여한 ‘템포(0에서 100)’는 90년대 붐뱁과 배틀 랩에서 영감을 받아 폭발적인 에너지와 거침없는 질주감을 표현한 힙합 트랙이다. ‘노 레즈, 올 그린(No reds, all green)’이라는 가사처럼 남들과는 다른 속도로 막힘없이 나아가는 NCT 드림의 템포를 자신감 있게 펼쳐낸다.

한편, NCT 드림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비트 잇 업’은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