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할인·쿠폰팩·포인트 추첨 등 국내숙소·레저 중심 혜택 전달
[미디어펜=김동하 기자] 놀유니버스가 국군 장병과 가족의 여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전용 혜택 마련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 놀유니버스가 국군 장병과 가족의 여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전용 혜택 마련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사진=놀유니버스 제공


먼저, 놀유니버스는 12월 31일까지 NOL을 통해 대한민국 국군 전용 서비스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대한민국 국군 장병을 대상으로 국내숙소 주말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이외에도 NOL·NOL 인터파크투어·NOL 티켓·트리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0만 NOL 포인트와 국내숙소·레저 최대 50% 할인 쿠폰을 추첨으로 지급한다. 국군 전용 국내숙소 주말 7% 할인 쿠폰과 국군 가족 대상 10% 할인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이후에도 상시 제공한다.

놀유니버스는 국군 장병의 휴식 환경 개선을 위해 최근 국군복지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플랫폼 역량을 활용해 국군 전용 서비스 범위를 꾸준히 넓혀 나갈 계획이다. 더 나아가 장병과 가족이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여행·여가 활동의 가치를 확대하는 데 힘쓸 예정이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국군 장병이 더 편안하게 쉬고 재충전할 수 있도록 국군복지단과 손잡고 맞춤형 혜택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놀유니버스가 보유하고 있는 여행·여가·문화 전문성을 중심으로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는 여가 생태계를 만드는 데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동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