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석원 문화미디어 전문기자] 22일 방송될 MBC TV '쇼! 음악중심'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 날 방송에서는 감성 발라드의 정수 규현과 무뎌진 감정을 흔들어 깨울 무대를 선사할 장동우, K팝 대표 그룹 엔씨티 드림(NCT DREAM)과 신비로운 아우라를 뿜어낼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컴백 무대를 가진다. 

또 퍼포먼스로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할 연준, 우리의 귀를 사로잡을 키스 오브 라이프(KISS OF LIFE), 그리고 비비업(VVUP)의 위풍당당 에너지, 찬란하고 뜨거운 청춘의 순간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 목표를 향해 흔들림 없이 나아가는 베이비 돈 크라이(Baby DONT Cry), 하이엔드 러프돌 아이딧(IDID) 등이 화려하게 돌아왔다.

이와 함께 K팝 대표 퍼포먼스 퀸 잇지(ITZY)와 설렘의 순간을 그려낼 크래비티(CRAVITY), 포근하고 달콤한 겨울 동화 이야기를 그리는 플레이브(PLAVE)와 끝없이 질주하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러프 청춘 아홉(AHOF), 새로운 질서를 만들어가겠다는 키라스(KIIRAS) 등이 뜨겁고 아름다운 무대를 장식한다.

또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와 넥스지(NEXZ), 규빈과 뉴비트(NEWBEAT)는 새로운 노래를 들고 팬들을 찾아온다.

   
▲ MBC '쇼! 음악중심'. /사진=MBC 홈페이지



[미디어펜=이석원 문화미디어 전문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