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릭스패트롤 디즈니+ TOP10 TV쇼 부문 한국 1위 & 글로벌 6위
[미디어펜=이석원 문화미디어 전문기자]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르려는 사내와 그를 무서운 집념으로 벼랑 끝까지 추적하는 검사가 시대를 관통하는 거대한 사건들과 직면하는 이야기 '메이드 인 코리아'. 

'메이드 인 코리아'가 OTT 플랫폼 내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Flixpatrol(플릭스패트롤) 디즈니+ TOP10 TV쇼 부문 한국 1위 및 글로벌 6위, 키노라이츠 ‘오늘의 트렌드 랭킹’ TOP2, 디즈니+ ‘오늘 한국의 TOP10’ 1위에 올랐다. 

   
▲ '메이드 인 코리아'가 1, 2회 공개 후 플릭스패트롤 디즈니+ TOP10 TV쇼 부문 한국 1위 및 글로벌 6위를 기록했다. /사진=플릭스패트롤 홈페이지


특히, 키노라이츠에서 디즈니의 영화, 시리즈인 '아바타: 불과 재', '메이드 인 코리아', '주토피아 2'가 나란히 1~3위를 휩쓸며 연말 콘텐츠 트렌드를 견인하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여기에, 세계적인 콘텐츠 데이터베이스 사이트 IMDb에서 9.1이라는 유례없는 높은 평점을 유지하며 이번 주 봐야 할 신작 시리즈 5편 중 하나로 소개됨은 물론, 네이버 오픈톡 1위에 오르는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또한, 26일(금) 기준 왓챠피디아 ‘HOT 랭킹’에서도 1위에 오르며 '메이드 인 코리아'가 이어갈 화제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 호평을 이끌어내며 2025년 대미를 장식할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의 1-2회에 이어 3, 4회는 31일(수), 5회와 6회는 각각 내년 1월 7일(수)과 1월 14일(수) 공개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석원 문화미디어 전문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