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설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카드사들이 다가오는 설과 새해 등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 카드사들이 새해, 다가오는 설 등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우리카드, 하나카드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우리카드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열차표 할인 혜택과 주유상품권, 외식상품권 등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날 열차표 할인이벤트는 설 열차승차권 구입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10% 할인(회원 1인당 최대 5000원)과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승차권은 이달 24일까지 우리카드로 결제를 완료하여야 한다.
 
경품이벤트는 미리하는 설 준비와 명절 힐링을 테마로 2가지가 준비되었다. '빠른 설 준비, 행복한 설 선물 이벤트'는 이달 15일부터 27일까지 50만원 이상 우리카드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주유권 10만원,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모아포인트 10만 포인트 적립 등의 경품을 제공하여 고객의 귀성과 차례준비를 지원한다.
 
'설 준비 우리카드로 설 힐링' 이벤트는 이달 28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진행되고, 50만원 이상 카드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가족 외식권 10만원, 뷰티상품권 10만원, 모아포인트 10만포인트 적립 등 총150명에게 힐링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들은 우리카드에서 발급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법인, 선불카드 제외)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행사기간 중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간단한 등록만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설 선물 구입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대형마트, 백화점, 아울렛 등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BC카드와 공동으로 실시한다.
 
하나카드는 2016년 병신년 새해를 맞아 하나머니 적립, 놀이동산 할인혜택, 뷰티포인트 교환시 하나머니 재적립 등 '새해맞이 하나멤버스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새해맞이 복주머니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비박스 앱을 통해 응모 후 50만원 이상 누적사용고객 가운데 총 2016명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30만 하나머니 등을 제공한다. 추첨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원숭이 해를 맞아 50만원 이상 사용하신 모든 원숭이띠 고객에게 1000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하나멤버스 앱(APP)을 통해 서울랜드 자용이용권 50% 할인쿠폰을 500 하나머니로 구매 할 수 있다. 하나카드로 결제시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고 동반 1인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멤버스는 아모레퍼시픽과 제휴를 기념해 하나머니를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로 전환시 교환금액의 40%를 하나머니로 재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중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2만 하나머니 이상 교환하신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 2매를 추가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1월말까지 쇼핑, 생활 등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GS SHOP, 현대Hmall, 롯데i몰, CJ오쇼핑 등 주요 홈쇼핑·온라인쇼핑몰에서 5~7% 결제일할인(청구할인)을 해준다.
 
전국 전자랜드 프라이스킹 매장에서는 삼성카드로 결제시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 제휴 삼성카드로 전자제품 구매시 결제금액대별 캐시백 등의 혜택이다.
 
이밖에도 포인트 사용 보너스클럽에서 포인트 사용도 가능하며 국세 납부시 추첨을 통해 총 313명에게 1만~10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