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 한국, 홍콩, 프랑스 등 해외 각 지역에 프로모션 진행

   
▲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설맞이 글로벌 프로모션 진행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글로벌 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이 설을 맞아 해외여행과 관련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2일 설을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카드 회원들을 위해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글로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외에서 유니온페이 카드(카드번호 62로 시작)를 사용하는 회원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우리나라를 포함해 홍콩, 프랑스 등 유명 여행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우리나라에서는 이달 28일까지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 63'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하면 카드 종류에 따라 실버 및 골드 VIP카드를 발급해준다. VIP 카드를 소지하면 면세된 상품 금액에서 별도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200달러 이상 구매할 경우 1인당 1만원 상품권을 증정(1일 1회에 한함)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멋진 야경으로 유명한 홍콩에서는 음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홍콩의 핫플레이스로 인기가 높은 란콰이펑의 'Hard Rock Cafe'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하면 프리미엄 칵테일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다.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로 행사 기간 중 홍콩 지정 공휴일을 제외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프랑스 파리의 라발레 아울렛에서는 유니온페이 카드를 보유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VIP 카드를 무료로 발급해주고, 10% VIP 쿠폰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명품 수제 차 브랜드 쿠스미 티(kusmi Tea) 샹제리제 지점을 방문한 고객 중 유니온페이 카드로 30유로 이상 결제하면 VIP 혜택이 제공된다. 두 이벤트는 모두 2월 29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홈페이지의 글로벌 혜택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보미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한국지사 대표는 "설을 맞아 해외에서 특별한 명절을 보내는 분들을 위해 이번 글로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외에도 세계 주요 여행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상시 프로모션도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으니 해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유니온페이의 혜택을 꼼꼼하게 챙기셔서 행복한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