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히말라야에 대한 생생한 경험담 소개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는 지난 21일 오후 서울호서예전 예술관 6층 대강당에서산악인 엄홍길대장과 함께하는 이정용의 건강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건강콘서트는 이정용(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학부)교수의 진행으로 1부는 오프닝과 스피닝 체험, 2부는 엄홍길대장의 '산도 인생도 내려오는 것이 중요하다'는 주제의 특강이 진행됐다. 3부에는 GX프로그램으로 즐겁게 운동하며 건강과 운동, 인생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는 지난 21일 오후 서울호서예전 예술관 6층 대강당에서산악인 엄홍길대장과 함께하는 이정용의 건강콘서트를 개최했다./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이날 1부에서는 이 교수의 지킬앤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을 열창하는 오프닝을 시작으로 에코싸이클링 시범단의 스피닝 운동법을 선보였다.재학생이 참여해 스피닝이 어떤 운동방법인지도 체험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2부에서는 엄홍길대장의 성장과정부터 산을 사랑하게 된 계기와 영화 히말라야에 대한 생생한 경험담과 함께 정상을 오르기 위해 자신의 꿈을 위해서는 도전과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와 자신감이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하며 꿈을 향한 도전은 계속 되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마지막 3부에서는 이 교수의 GX프로그램의 설명과 함께 참여한 재학생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신나는 운동으로 건강콘서트는 마무리가 됐다.

참여했던 학생들은 유쾌하고 즐거운 운동법을 습득했으며 엄홍길대장의 인생특강에서는 많은 부분들을 공감하고 느끼게 해주는 멋진 강연이라고 평가했다.

서울호서예전은 스포츠건강관리계열을 비롯해 실용음악예술계열, 음향미디어계열, 연기예술계열, 방송영화연기계열, 모델연기예술계열, 경찰경호계열, 영상사진예술계열, 실용무용예술계열, 애견뷰티계열 총 10개 계열과 24개 과정으로 현재 2017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