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항일 기자] 대우건설(대표이사 박영식)은 오는 27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를 분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단지는 ▲1블록 지하 3층~지상 22층 12개동 ▲2블록 지하 2층~지상 22층 7개동 ▲3블록 지하 3층~지상 22층 5개동 총 814세대 규모로 공급된다. 전용면적은 59~141㎡로 다양하다.

   
▲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 조감도./사진=대우건설 제공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가 위치한 현안1지구 도시개발사업은 미사강변도시 남측에 인접해 있어 미사강변도시의 생활 인프라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사업지 인근에 위치한 현안2지구에서는 신세계그룹에서 준비하고 있는 신개념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 하남’이 오는 9월 개장될 예정이다. 

‘스타필드 하남’는 쇼핑, 여가, 레저, 힐링을 통합한 복합 체류형 공간으로 개장 이후 서울·수도권 쇼핑·테마파크의 중심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는 단지 앞에 위치한 BRT노선을 이용해 천호역까지 20분대에 접근이 가능한 편리한 교통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2018년 9호선 연장선 보훈병원역이 개통되면 강남 접근성 또한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천호~하남대로를 통한 서울 접근성과 상일IC를 이용한 내외곽 접근성이 편리해 교통환경이 우수하다는 점 또한 장점이다. 
 
사업지 남측으로 남한상성에서 팔당댐에 이르는 총 64㎞ 길이의 하남시 대표 녹지 둘레길인 하남위례길이 인접하여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2블록과 3블록 모두에 푸르지오가든, 로맨스가든, 플라워가든, 아쿠아가든, 킨포크가든 등 단지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조경 공간을 마련하여 단지 주변의 자연환경과 연계한 힐링 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외출시 가스, 조명, 방범설정 등을 조절하는 스마트 일괄제어스위치, 엘리베이터의 수직이동에 따른 위치에너지를 전기에너지로 전환하는 엘리베이터 전력회생 시스템 등 다양한 친환경 설비들이 적용될 예정이다. 

200만화소의 고화질 CCTV와 무인택배시스템, 스마트도어 카메라, 저층브 가스배관 방범 커버, 지하주차장 비상콜 시스템 등이 설치된다. 

하이브리드 쿡탑 및 욕실장 일체형 칫솔살균기 등 다양한 설비를 통해 편리한 주거환경을 만들 계획이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1100만원대로 인근 미사강변도시 분양가에 비해 매우 저렴하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 943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18년 8월 예정이다.
[미디어펜=조항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