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카드사들이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벌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
|
|
▲ 카드사들이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벌이고 있다./국민카드, 롯데카드 |
16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삼성카드는 '삼성카드&마일리지 플래티늄(스카이패스)', '삼성카드 스페셜마일리지(스카이패스)', 'THE 1(스카이패스)' 등 '삼성카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3종'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적립혜택을 신청하면 신청월로부터 1년 내 3번의 적립월을 선택할 수 있다. 선택한 적립월마다 '삼성카드&마일리지 플래티늄', '삼성카드 스페셜마일리지' 회원들은 5만원씩 총 15만원이, 'THE 1' 는 10만원씩 총 30만원이 적립되며 적립금은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서 결제금액의 30%까지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이달 31일까지 '삼성카드&마일리지 플래티늄' 회원들을 대상으로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행사기간 동안 일시불과 할부를 합산해 총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삼성카드 여행 300만원 이용권, 삼성카드 여행 100만원 이용권, CGV 영화관람권 모바일 쿠폰 2매,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쿠폰 1매 등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카드는 이달말까지 삼성카드 taptap O, taptap S로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신세계온라인면세점에서 15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결제일 할인, 30만원 이상 결제시 2만원 결제일 할인 ▲온라인투어 항공권 3%~15% 즉시 할인 ▲노랑풍선 항공권 1%~15% 즉시 할인 ▲하나투어 항공권 1%~15% 즉시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온라인투어, 노랑풍선, 하나투어, 신세계온라인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 등 행사 대상 가맹점에서 삼성카드 taptap O, taptap S로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인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이용권,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차량관리 업종(차량정비, 렌터카)에서 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기도 한다.
국민카드는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등 면세점에서 국민카드(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를 이용하면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용금액 구간에 따라 면세점 선불카드를 최대 10만원까지 증정한다.(면세점별 1일 1인 1회 한함)
해외이용고객 대상 캐시백 이벤트와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있다.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행사에 응모하고 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Maestro카드 제외)로 해외에서 이용할 경우 '해외이용수수료'를 전액 캐시백해 준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행사에 응모하고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해외이용금액을 최대 100만원까지 캐시백해 준다.
롯데카드는 해외 여행객을 위한 '썸머러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국내에서 60만원 이상 결제한 신용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해외 이용 실적별 최대 2만원을 청구할인해주며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썸머러브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에서 롯데카드를 처음 사용하는 고객은 누적사용액 30$ 이상 3000원, 150$이상 1만원, 500$이상 2만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에 해외 카드실적이 있는 고객은 150$ 이상 1만원, 500$ 이상 2만원 청구할인이 가능하다. 뿐만아니라 롯데카드로 5대 해외숙박 예약사이트(호텔스닷컴, 아고다, 익스피디아, 에어비앤비, 씨트립) 결제 시 이용금액을 합산하여 300$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청구할인해준다.
신한카드는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공동으로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다양한 싱가포르 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웹사이트를 통해 이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3박 이상의 싱가포르 단독 여행상품으로 싱가포르를 다녀온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싱가포르 현지에서 신한카드 사용액이 가장 많은 1등에게는 이코노미 클래스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2매와 최고급 호텔 카펠라 센토사에서의 3박 숙박권(2인)이 제공되며 2등에게는 카펠라 센토사에서의 3박 숙박권(2인), 3등에게는 이코노미 클래스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싱가포르 여행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싱가포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관광지 티켓 등 다양한 바우처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농협카드는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 입점매장할인, 시티면세점 할인, 교통바우처 무료이용권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NH농협 마스터카드 이용시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하면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밀라노, 바르셀로나 등을 여행하는 서부지중해 크루즈 8박 10일 특별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