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광성 기자] 국내 여행사 참좋은여행은 신세계면세점과 함께 오는 12월 31일까지 여행상품 예약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좋은여행은 여행상품을 예약한 고객들에게 감사 뜻을 전하는 취지에서 '좋은여행·신세계면세점 VERYGOOD 콜라보 FESTIVAL'을 기획했다고 26일 밝혔다. 

   
▲ 국내 여행사 참좋은여행은 신세계면세점과 함께 오는 12월 31일까지 여행상품 예약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참좋은여행


여행사에 따르면 올 연말까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트래블 키드, 선불카드, 골드카드 등의 혜택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은품은 세계면세점 명동점 3만원 선불카드를 지급한다. 

선불카드 수령 후 당일 즉시 사용 가능하며, 유효 기간은 5년이다. 타 할인쿠폰 및 멤버십 혜택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신세계면세점 회원가입 시 면세점 골드카드가 바로 발급된다. 골드 카드를 지참하면 면세점 상품 구매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좋은여행 관계자는 "신규 고객 확보도 중요하지만 이미 해당 상품을 구매한 기존 고객 대상으로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것이 더욱 뜻깊은 일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업체를 모색해 고객 사랑의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정광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