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이수그룹의 IT계열사 이수시스템이 '산업용 3차원 검사장비 분야 세계 1위 기업' 고영테크놀러지의 인사시스템 고도화 작업에 나선다.
이수시스템은 향후 약 2개월 동안 고영테크놀러지의 기존 인사시스템을 바탕으로, 전사적 HR서비스의 획기적인 기능 개선 및 시스템 고도화 작업에 착수한다.
이수시스템은 이번 고도화 작업에 △인력 △조직 △평가 등 인사 업무 프로세스 표준화 및 자동화를 통한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통합적 데이터 관리를 통해 효과적인 의사 결정까지 돕는 자체개발 인사솔루션 'OPTI-HR 4.0'을 적용할 방침이다.
이수시스템이 자체 개발한 'OPTI-HR 4.0'은 조직 구성원 관리와 역량, 성과를 비롯해 인사와 관련된 모든 업무를 지원하는 e-HR 통합 솔루션이다. 현재 금융·IT·제조 등 국내 100여 개 이상의 기업이 이수시스템의 'OPTI-HR’을 채택해 활용하고 있다.
권덕우 이수시스템 HR사업팀장은 "'OPTI-HR 4.0'은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신 인사제도를 시스템화한 것"이라며 "특히 오늘날 유통되고 있는 대부분 종류의 웹 브라우저와 호환 가능하도록 사용자 편의성까지 극대화시키면서 서비스, 제조 등 업종 구분 없이 국내 다수 기업들을 대상으로 그 효과를 입증해왔다"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