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게임빌이 신작 게임 ‘나이트 슬링거(Knight Slinger)’의 글로벌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 게임빌이 신작 게임 ‘나이트 슬링거(Knight Slinger)’의 글로벌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오는 21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빌

 
게임빌은 오는 22일 초월 진화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초월한 손오공’, ‘초월한 삼장법사’, ‘초월한 시에라’ 등 초월 용사가 최초로 등장하여 강력하고 화려한 전투 액션을 제공한다. 더불어 유저 편의성에 맞춘 콘텐츠를 추가하며 게임성을 강화한다.

이에 앞서 게임빌은 오는 21일까지 글로벌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신청자 전원에게 ‘4~5성 용사영입알(A~S 등급)’, ‘50만 골드’, ‘스타볼 100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게임빌과 코쿤비트가 협력해 선보인 3D 리얼 슬링 액션 RPG ‘나이트 슬링거’는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흥행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중이다. 특히 슬링 액션의 쉬운 조작법과 귀여운 캐릭터성을 내세워 전 세계 대중 확산을 조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나이트 슬링거’ 업데이트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