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넥슨컴퓨터박물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 달 3일부터 7일까지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차린다고 17일 밝혔다. 

   
▲ 넥슨컴퓨터박물관은 다음 달 3일부터 7일까지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차린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넥슨컴퓨터박물관 제공


먼저 3일에는 석가탄신일의 의미를 새기며 ‘성지순례, 넥컴박’ 해시태그와 함께 박물관 곳곳에서 방문 인증샷을 촬영해 SNS에 올리면, 선착순 60명에게 넥슨캐시 3000원을 증정하는 ‘성지순례@NCM’ 이벤트가 진행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오늘은 내가 주인공’, ‘크아스타@NCM’, ‘스플래쉬@NCM’ 등 풍성한 이벤트로 가족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한다. 

‘오늘은 내가 주인공’ 이벤트에서는 박물관에서 나눠준 하트 머리핀을 착용한 인증샷을 ‘어린이날, 내가주인공, 넥컴박’ 세 개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숙박권을 증정한다.

‘크아스타@NCM’는 넥슨의 인기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대결을 펼치는 이벤트다. 또 박물관 야외 바람숲에서 진행되는 ‘스플래쉬@NCM’은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캐릭터 다오와 배찌팀으로 나누어 물풍선을 모으는 게임이다. NPC가 제공하는 아이템을 확보 더 많은 풍선을 차지한 팀이 승리하게 된다.
 
어버이날을 하루 앞둔 7일에는 ‘부모님, 감사합니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물관 관람객에게 증정하는 하트 머리핀을 착용하고 SNS에 ‘부모님감사합니다, 넥컴박’ 해시태그를 걸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숙박권을 선물한다.
 
그리고 석가탄신일, 어린이날 그리고 어버이날 등 이벤트 당일에 한해 각각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스티커 입장권을 특별 제작하여 하트 머리핀과 함께 안겨 줄 예정이다.
 
최윤아 넥슨컴퓨터박물관 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가 게임과 컴퓨터, 그리고 야외활동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넥슨컴퓨터박물관의 관람객 모두 가족, 연인과 함께 5월 첫째 주 연휴를 즐기고, 따뜻한 제주도의 봄기운을 느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넥슨컴퓨터박물관 5월 연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컴퓨터박물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