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니콘이미징코리아는 전국의 사진 애호가를 대상으로 니콘의 대표 DSLR 카메라를 체험할 수 있는 전국구 서포터즈 ‘니콘 포토 챌린저’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
|
|
▲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전국의 사진 애호가를 대상으로 니콘의 대표 DSLR 카메라를 체험할 수 있는 전국구 서포터즈 ‘니콘 포토 챌린저’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제공 |
니콘 포토 챌린저는 고객의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한 프로젝트다. 특정 제품을 대상으로 단기간 진행되던 기존 서포터즈와는 달리 운영 기간을 약 5개월로 대폭 늘리고, 하나의 제품이 아닌 니콘의 주요 DSLR 카메라를 사용해볼 수 있도록 했다.
체험 제품은 니콘의 대표 DSLR 카메라 라인업으로 꾸려진다. 초고화질 카메라 D810, 니콘의 대표 풀프레임 카메라 D750, DX 포맷 플래그십 카메라 D500, 스마트 기기와의 호환성 높인 DX 포맷 카메라 D5600, 그리고 가장 최근에 선보인 고성능 화상 처리 엔진을 탑재한 DX 포맷 카메라 D7500 등 총 5종이다.
신청은 5월 29일까지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본인이 활동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블로그, SNS 채널, 사진 커뮤니티 등)에 스크랩한 뒤 스크랩한 페이지 하단에 본인이 촬영한 자유주제의 인생사진 3컷을 지원동기와 함께 등록하고, 서포터즈 신청 팝업창에 응모 정보와 함께 게재한 URL을 입력하면 된다. 사진 촬영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1일이다.
니콘 포토 챌린저는 서울과 경기, 강원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제주도 등의 지역에서 총 60명을 선발하며, 선정된 서포터즈는 내달 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 2일까지 약 5개월에 걸쳐 지역별 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기간 중에는 포토 챌린저 뱃지 및 활동복이 지급되고, 활동 종료 후에는 미션 수행에 따라 대상과 최우수, 우수, 니콘챌린저 등을 선발해 다양한 제품 할인 혜택 및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해환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이번에 모집하는 ‘니콘 포토 챌린저’는 각기 다른 특징을 갖춘 니콘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사용해보고, 전국에 팀을 구성해 장기간 함께 활동하며, 각 지역별 우수 사진들을 공유 함으로써 즐거운 사진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며, “전국에서 펼쳐지는 니콘의 특별한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