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한진 기자]캐리비안 베이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과 함께 에버랜드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등 무더위를 피해 야외 나들이에 나선 바캉스족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고 3일 밝혔다.
파도풀 서핑, 클럽 DJ 파티, 플라이보드쇼 등 즐길 거리 가득한 여름 축제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이 한창인 캐리비안 베이는 고객들과 함께 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새롭게 마련했다.
먼저 캐리비안 베이는 다음달 27일까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마련된 '스마트 예약' 시스템에서 이용권을 구입, 캐리비안 베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캐리비안 베이의 모티브가 된 카리브해의 대표적인 휴양지인 멕시코 칸쿤 5박 7일 여행권(왕복 항공권+호텔 숙식권)부터 갤럭시S8, 갤럭시탭A6, 캐릭터상품, 캐리비안 베이 우대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캐리비안 베이는 다음달 20일까지 이용권을 정상가로 구매하거나 제휴카드로 할인 받은 고객들에게 에버랜드를 오후 5시부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버랜드 무료 이용은 캐리비안 베이 이용 당일만 가능하다. 정가나 제휴카드로 티켓을 구입하지 않은 고객들도 에버랜드 입장은 오후 5시부터 무료로 가능하며 1만원의 추가 요금을 내면 이용권으로 전환할 수도 있다.
한편 캐리비안 베이를 찾은 고객 누구나 선착순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클럽 DJ 파티가 매일 펼쳐지는 야외 파도풀 특설 무대에서는 8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클럽댄스 콘테스트'가 열려 참가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캐리비안 베이는 오는 15일과 16일, 보드판을 이용해 인공 파도타기를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 서핑라이드에서 '서핑타기 대회'를 개최해 제주항공 사이판 왕복항공권, PIC 사이판 숙식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카리브 스테이지에서는 PIC 마스코트인 '시헤키 댄스' 공연을 선보이며 가장 잘 따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항공 괌 왕복항공권과 PIC 괌 숙박권 등을 선물한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