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간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두 명이 지니뮤직 모바일 무제한 음악 감상
출시 기념 가입 고객 대상 추첨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 외식상품권 등 증정
[미디어펜=이해정 기자]LG유플러스는 두 명이 함께 지니뮤직 모바일 앱으로 무제한 음악 감상이 가능한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니뮤직에서 LG유플러스 고객을 위해 국내 음악 스트리밍 사업자 최초로 선보이는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은 월정액 1만3200원(VAT 포함)에 두 명이 무제한으로 모바일 음악 감상이 가능한 상품이다. 

두 명이 함께 이용하면 기존 '마음껏 듣기(VAT 포함 월 7700원) 이용권' 대비 13% 이상 저렴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합리적인 음악감상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선착순 1만명에게는 U+멤버십 1000포인트 차감 후 12개월동안 추가 할인된 월 1만890원(VAT 포함)에 제공, 기존 1인 요금제 대비 28%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은 LG유플러스 고객에 한해 구매 가능하며, 이용권을 받는 고객은 통신사 관계없이 지니뮤직 모바일 앱 무제한 음악감상 사용이 가능하다.

   
▲ LG유플러스 모델들이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을 소개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제공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 가입 고객은 지니뮤직 음악 감상 시 발생하는 데이터도 무료로 제공돼 가격 부담은 물론 데이터 걱정까지 없어 보다 자유로운 음악감상이 가능하다. 단, 이용권을 받은 고객은 음악감상 데이터 요금이 발생된다.

지니뮤직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이용권 출시 기념 푸짐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3월 31일까지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전자 블루투스 이어폰(2명), 외식상품권(5명), 영화·간식 패키지 이용권(25명), 커피교환권 2장(500명)을 증정한다.

또한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댓글 소환 및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 게시글에 지니뮤직을 함께 듣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태그하고 해당 게시물을 공유한 선착순 1200명에게는 바나나우유 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총 102명에게는 외식상품권,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한다.

한영진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으로 최대 약 3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두 명이 함께 지니뮤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타겟별 고객의 효용을 최대화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 기획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니뮤직은 최근 감성 AI '지니어스'를 탑재, 음성 검색 서비스와 한 소절만 듣고도 노래를 찾아주는 사운드 인식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음악에 관련된 동영상 콘텐츠를 한곳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지니TV', 장르별·시대별·뮤직비디오 차트를 신설했다.
[미디어펜=이해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