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 고객 중 1등에 월드컵 경기 관람 패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2일 현대자동차는 FIFA(국제축구연맹) 공식 파트너로서 오는 6월 개최될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흥행을 기원하며 월드컵 연계 시승 프로그램 '현대자동차 시승하고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이달 2일부터 5월 7일까지 현대자동차의 전국 29개 시승센터에서 시승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 일 현대자동차는 FIFA(국제축구연맹) 공식 파트너로서 오는 6월 개최될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흥행을 기원하며 월드컵 연계 시승 프로그램 '현대자동차 시승하고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현대차


또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에게는(3명, 동반 1인 포함 총 3쌍) 월드컵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도록 경기 티켓, 호텔 숙박권, 항공권 등이 포함된 월드컵 경기 관람 패키지를 제공한다.

2,3등에게도 월드컵 공인구, 커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월드컵 경기 관람 패키지는 6월14일~18일 3박5일 일정이며 아르헨티나vs아이슬란드 경기 및 모스크바 관광 등 포함된다.

이 밖에도 현대차는 시승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차월드컵시승이벤트 #2018FIF러시아월드컵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시승 인증 사진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5월 7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및 현대자동차 전국 시승센터를 통해 시승을 신청하고, 예약시 발송되는 예약 문자 내 첨부된 링크 페이지 방문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축제중 하나인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이 2개월여 앞으로 다가왔다"라며 "현대자동차는 FIFA(국제축구연맹) 공식 파트너로서 이번 시승 이벤트를 시작으로 국내 고객과 함께 하는 다양한월드컵 관련행사를 마련해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고 대대적인 월드컵 붐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 1999년부터 FIFA(국제축구연맹)가 주관하는 모든 대회에서 공식 파트너로 활동해오고 있으며, 이번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에 이어 오는 2022년까지 후원을 이어가며 글로벌 스포츠 후원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