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해정 기자]KT는 삼성전자 '갤럭시 진(Jean)'을 단독 출시하고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 채널인 KT샵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갤럭시 Jean은 프리미엄급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KT 전용 스마트폰이다.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단말에 탑재된 듀얼 카메라를 후면 탑재해 아웃포커스 기능을 지원하며 전면 카메라는 24MP로 더욱 선명한 셀카를 즐길 수 있다.
화면은 슈퍼 아몰레드 6인치 대화면에 18.5:9 비율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가 적용해 몰입감을 준다. 또 매끄러운 풀 메탈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출고가는 44만원으로 32GB 메모리에 블랙, 라벤더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KT샵 직영 온라인에서는 '갤럭시 Jean' 구매 고객 전원에게 고급 가죽 케이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고객은 상담원과 연결 없이 클릭 한 번으로 단말을 개통하는 '바로개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KT샵에서는 KT샵 모바일 상품권, KT 멤버십 포인트,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수단으로 단말 할부 결제가 가능하다.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29일부터 갤럭시 Jean 기능 중 선호하는 기능을 투표하면 추첨으로 매일 100명에게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
|
|
▲ KT 홍보 모델들이 29일 단독 출시하는 '갤럭시 jean'을 홍보하고 있다./사진=KT 제공 |
KT는 갤럭시 Jean 출시를 기념해 기부·공익사업재단인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7월 28, 29일 양일 간 서울 송파구 가든파이브 야외광장에서 청바지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 청바지, 청재킷 등 'Jean' 소재의 의류를 기부하면 다양한 선물 교환권을 증정하고 기부금영수증을 발급해줄 예정이다.
KT 고객은 '데이터 ON 요금제'를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갤럭시 Jean을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ON 톡'(월 4만9000원, 기본3GB+1Mbps 속도제어)은 선택약정 25% 할인을 받아 월 최저 3만 원대에 톡, SNS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데이터ON 비디오'(월 6만9000원, 기본100GB+5Mbps 속도제어)는 고화질 영상 감상에 최적화된 요금제로 KT 멤버십 VIP 혜택도 제공된다.
'데이터ON 프리미엄'(월 8만9000원, 완전 무제한)은 속도, 용량 제한이 없고 단말 보험(멤버십 포인트 차감), 미디어팩(음악 스트리밍 무제한, 최신 영화), 스마트 기기 1회선 요금(월 최대 1만1000원)까지 무료 제공된다.
KT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적용하면 최대 50%할인으로 '데이터ON 비디오'를 최저 월 3만4500원, '데이터ON 프리미엄'은 최저 월 4만4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제휴카드 혜택으로 '프리미엄 슈퍼DC 현대카드'는 매월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2년간 최대 40만8000원을 할인해준다. '하나 심플라이프 카드'는 매월 1원 이상 결제하면 월 5000원씩 24개월간 통신비를 최대 12만원 할인해준다.
손정엽 KT Device본부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KT에서만 만날 수 있는 갤럭시Jean은 프리미엄급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에 담은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KT가 준비한 이벤트와 KT만 강점인 데이터ON 요금제, 제휴카드의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해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