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와 안양 지역 저소득층 학생 위한 책가방·학용품 세트 기부
어린이 후원 캠페인 ‘Let’s Start Together with LSIS’ 1호 기부로 진행
[미디어펜=조우현 기자]LS산전이 안양 지역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신학기 학습 키트’를 전달했다.

LS산전은 25일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LS타워에서 굿네이버스와 함께 저소득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약 3000만 원 상당의 책가방과 학용품 등을 기부하는 ‘LS산전 꿈드림 학습 키트 지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 LS산전은 저소득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학용품 세트를 기부하는 'LS산전 꿈드림 학습 키트 지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사진=LS 산전 제공


이날 전달 된 키트는 학생들의 학업과 생활에 필요한 책가방, 보조가방, 운동화, 연필세트, 필통 등으로 구성됐다. 이 물품들은 추후 굿네이버스를 통해 안양 지역에 거주하는 300명의 초등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LS산전 관계자는 “2019년에도 임직원들이 나눔을 생활화 할 수 있도록 일상 속에서 쉽게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후원은 LS산전의 어린이 후원 캠페인 ‘Let’s Start Together with LSIS’의 첫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Let’s Start Together with LSIS’ 캠페인은 LS그룹의 사회공헌 철학인 ‘미래세대의 꿈을 후원하는 든든한 파트너’에 따라 지역 어린이와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미래를 향해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후원하기 위해 올해부터 시작 된 활동이다.

LS산전은 지역 사회복지기관과 함께 학습 멘토링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미세먼지 마스크, 난방 키트 등 계절별 용품을 제작하는 등 관련 활동을 적극 발굴,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