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닛산 베스트셀링 모델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한국닛산은 9일 다가온 봄을 맞이해 4월 한 달간 엑스트레일, 리프 등 자사 대표 모델 대상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달 동안 닛산의 대표 모델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닛산의 베스트셀링 SUV, '더 뉴 엑스트레일(The New Nissan X-Trail)'을 닛산 파이낸스를 통해 구매할 경우, 평생 엔진오일 교환 및 최대 3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차 교환이 가능한 인텔리전트 케어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된다. 

현금 구매 시에는 트림에 따라 평생 엔진오일 교환 및 최대 200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대형 패밀리 SUV인 패스파인더는 36개월 무이자 프로그램(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선수금 별도) 또는 300만원 할인 혜택을(현금 구매시) 받을 수 있다.

월드 베스트셀링 EV 신형 리프(All-New Nissan LEAF)의 경우,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 대상으로 '닛산 리프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5년간 총 330만원 한도의 전기차 및 생활 관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신한카드 멤버십 포인트로 제공). 

한국닛산 공식 파트너사인 포스코 ICT를 통해 충전기를 설치할 경우 최대 80만원까지 가정용 충전기 설치비 또는 충전 멤버십 포인트를 지원하고, 하이패스 캐시백 외에도 유명 커피 전문점 및 영화관 50% 할인 등 총 250만원 상당의 멤버십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닛산은 오는 30일까지 공식 서비스 센터 및 지정점 방문객 대상으로 자동차 안전 운행에 필요한 16가지 기본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봄철 미세먼지에 대비해 쾌적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고자, 에어컨 필터 교체 및 닛산 정품 케미컬 3종(엔진오일 강화제, 연료 세정제, 에바크리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기별로 교체가 필요한 와이퍼 블레이드, 트랜스미션 오일 및 각종 기어 오일(트랜스퍼 오일, 디퍼런셜 오일, 스티어링 휠 오일)에 대해서도 10%의 할인이 적용된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나들이를 위한 차량 운행이 잦아지는 봄철을 맞이해, 신규 고객 대상의 특별 프로모션과 기존 고객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이번 한 달간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닛산과 함께 쾌적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닛산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