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케이카 직영점에서 할부 금리 조회 후 직영 중고차 구매 고객 대상
맞춤 할부 금리 확인만 해도 캠핑용 의자 증정, 3500개 선착순 제공
   
▲ 사진=케이카 캐피탈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케이카(K Car) 캐피탈은 할부 금리 조회 후, 케이카 직영 중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여름맞이 휴가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여름휴가철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케이카 33개 직영점을 방문해 케이카 캐피탈의 금융 전문가에게 할부 상품 이용 시 맞춤 금리를 조회해 보고, 케이카 직영 중고차를 구매하면 참여 가능하다. 

케이카 캐피탈의 할부 금리를 확인해 보거나 할부 상품을 이용해 케이카 직영 중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 모두 이벤트 대상이며, 전국 직영점을 통해 선착순 3500명에게 바캉스 시즌에 유용한 캠핌용 의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단, 홈서비스 이용 고객은 제외된다. 

직영 중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케이카 캐피탈을 통해 자금 상황 및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할부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매월 일정한 금액의 월 납입금을 상환하는 △일반할부, 원금의 일부를 유예해 월 납입금을 줄이는 △유예할부, 월 납입금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고 선수금을 내는 방식의 △부분 거치식할부 △완전 거치식할부 등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함복주 케이카 캐피탈 대표는 "지난 5월 케이카 캐피탈을 선보인 이래, 중고차 구매시 빠르고 간편하게 캐피탈 상품 이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맞춤 금융 상품과 합리적인 할부 금리를 장점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며 "아직 케이카 캐피탈을 잘 모르거나 할부 금리 조회를 어렵게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를 적극 활용해 직영차 구매 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케이카 캐피탈 및 금융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