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취업준비생, 태풍 피해 농가 응원 취지 ‘KT 5시 핫딜’ 단독 아이템
   
▲ 제공=KT
[미디어펜=김영민 기자]KT는 오는 22일 KT샵(shop.kt.com)에서 ‘5시 핫딜X합격기원’으로 한정판 ‘합격사과’를 1000원에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합격사과’는 지난 9월 태풍 링링의 영향을 받은 충남 예산 사과농장에서 난 것으로 사나운 태풍에도 떨어지지 않은 사과처럼 수험생 및 취업준비생들이 ‘착 붙어서 합격’ 하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 ‘합격사과’는 ‘KT 5시 핫딜’을 위해 KT Shop에서 자체적으로 디자인까지 진행한 상품이며 태풍을 견딘 9개의 사과가 한 상자에 담겼다.

22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네이버에서 ‘KT 5시 핫딜’ 검색을 통해 KT샵에 들어오면 누구나 ‘한정판 합격사과’에 응모할 수 있으며, 총 100명을 추첨하여 1천원에 제공한다.

KT 5시 핫딜은 지난 9월부터 ‘흥해라 청춘’ 시즌 1, 2를 열고 청년 농부를 비롯한 청춘 응원 프로젝트를 지속 진행하고 있다. 이번 ‘5시 핫딜 X 합격기원’ 역시 수능을 앞둔 고등학교 3학년, 각종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취업준비생 등을 응원하고 태풍 피해를 입은 충남 예산의 농가에게도 힘을 전하려는 취지다.

핫딜 페이지 ‘특가’코너에서는 유선상품 가입 시 인기 전자제품 0원 특가 및 아이폰 11 사전예약 혜택도 확인 가능하다.. KT샵에서 아이폰11 사전예약 시 5천만원 상당의 맥북, 에어팟, 애플 제품 할인쿠폰을 1110명에게 혜택으로 제공한다. 직영온라인을 통해 가입하면 애플 정품 케이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고충림 KT 전략채널본부장(상무)은 “KT 5시 핫딜에서 판매하는 합격 사과가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분들에게 긍정적 기운을 전해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KT 5시 핫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의미있는 상품을 지속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