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위한 특별 선물 세트 판매
수험표 지참시 금액 할인, 증정 이벤트 진행
   
▲ 사진=대림산업.

[미디어펜=손희연 기자]광화문 디타워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험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일 대림산업은 오는 4일부터 광화문 디타워 내 총 16개 매장에서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수능 선물 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능 후 매장을 찾는 수험생들을 위한 가격할인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수능 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로이즈’와 ‘황인상브레드’에서 선보인다. 

로이즈에서는 상품 3가지 이상 구매 시 포장 및 합격스티커를 부착하는 이벤트를 오는 4일에서 13일까지 진행한다. 황인상브레드에서는 오는 4일부터 24일까지 제품 4개 구매 시 플레인 식빵 1개와 러스크 1개를 증정한다.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을 위해 다양한 할인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4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할 시, ‘수사’는 5000원 상당의 생연어 플레이트를, ‘매드포갈릭’에서는 포장 피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소년서커스’에서는 파스타 주문 시, 랜덤 파스타를 하나 더 제공하며 ‘자연별곡’은 성인 4명 방문 시, 1명분을 할인해주는 3+1 이벤트를, ‘온더보더’에서는 20% 할인된 금액으로 식사를 제공한다.

식음료 매장 뿐만 아니라 뷰티 매장에서도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베네피트’에서는 최대 63%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메이크업 포에버’에서는 수험표 지참 후 방문 시 디럭스1종 샘플 증정과 함께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12만원 이상 구매 시 메이크업 컨설팅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각 업장별 영업시간 및 운영 현황 등 자세한 내용은 리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손희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