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이 다음달 부산 금정구 장전3구역을 재개발해 선보이는 래미안 장전은 분양을 맞아 특별한 고객 이벤트 ‘친구야, 래미안에서 놀자’ 행사를 벌인다고 16일 밝혔다.

지인과 함께 분양 홍보관에 방문해 직접 소개하면 소정의 사은품은 물론 푸짐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다.

   
▲ 래미안 장전 투시도/사진=삼성물산

래미안 장전은 연내 부산 분양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곳 중 하나로 부산에서는 보기 드문 내륙 평지지형인데다 래미안 브랜드로 부산에서 분양되는 첫 1000가구 이상 대단지다.

학군이 우수하고 상권이나 교통 등이 편리해 업계에서는 높은 프리미엄이 붙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삼성물산은 이와 같은 고객들의 관심에 힘입어 지인들과 같이 래미안 장전의 높은 가치를 나눌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래미안 장전 분양홍보관에서 진행된다. 참여대상은 소개하는 고객과 소개 받는 고객으로 나뉜다.

소개하는 고객은 래미안 홈페이지에서 래미안 장전 관심고객으로 등록한 1순위 청약통장 보유자가 대상이 되며 소개 받는 고객은 1순위 청약통장 보유자라면 누구나 대상이 된다.

지인소개 이벤트가 따로 존재하는 래미안 앰버서더 회원들은 중복 참여가 불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소개자가 지인과 함께 분양 홍보관을 방문, 동반한 지인이 관심단지로 등록하고 간단한 양식의 고객추천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소개자들에게는 김치냉장고, LED TV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삼성물산의 분양관계자는 “래미안 장전의 높은 가치로 인해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들이 많아 좀 더 많은 분들에게 혜택과 기회가 돌아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분양홍보관에는 친구들과 모임을 갖기에 좋은 환경을 제공키 위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래미안 장전은 지하 2층~지상 38층 12개동, 전용면적 59~114㎡ 총 1938가구 가구로 이중 1389가구가 일반분양된다.

부산 지하철 1호선 부산대역과 온천장역이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고 경부고속도로 구서IC 등을 이용하기 편하다.

단지 주변에는 온천시장, 홈플러스, 롯데마트 동래점, 롯데백화점 동래점, CGV와 메가박스 영화관이 위치해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미디어펜=조항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