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여행 하고 싶은 사람·취항노선·이유 남기면 추첨 통해 경품 증정
21~31일까지 1~3월 탑승대상 국내외 35개 노선 특가 운임 오픈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이스타항공은 2020년 경자년 쥐띠해를 맞아 특가 운임을 오픈하고 새해 여행에 대한 소망을 댓글로 남기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31일까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내 경자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에 '새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과 취항노선,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다.  

   
▲ 이스타항공은 2020년 경자년 쥐띠해를 맞아 특가 운임을 오픈하고 새해 여행에 대한 소망을 댓글로 남기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이스타항공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항공권과 디즈니 보조배터리, 미키마우스 마스코트 볼펜, 무선 마우스 등 쥐 캐릭터를 담은 상품을 증정한다.

댓글 이벤트와 함께 21일부터 3월28일까지 탑승가능 한 △국내선 4개 △국제선 31개 노선 등 총 35개 노선에 대한 특가 운임도 오픈한다. 편도총액운임 기준 으로 국내선 1만3800원부터 국제선 3만9800원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예매한 예매번호를 댓글에 추가로 남기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연초 설 연휴, 방학 등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가 이벤트로 경자년 쥐띠를 기념하는 캐릭터 상품도 추가로 준비했다"며 "새해 특가와 귀여운 경품으로 기분 좋은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확인 및 예매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