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차종 36개월, 특정 차종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진행
7년 이상 된 차량 보유 고객 대상 최대 50만원 특별 혜택 제공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한국지엠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2월 한달 간 '쉐보레, 파인드 뉴 이어(Find New Year)!' 프로모션을 진행, 쉐보레 제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쉐보레가 이달 진행하는 '더블 제로 무이자 할부'는 선수금과 이자 부담을 모두 없앤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차종에 따라 일부 재고에 한정해 적용된다. 

   
▲ 한국지엠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2월 한달 간 '쉐보레, 파인드 뉴 이어(Find New Year)!' 프로모션을 진행, 쉐보레 제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한국지엠


무이자 할부 기간은 스파크, 트랙스, 이쿼녹스 36개월, 카마로 SS 50개월, 볼트 EV 60개월로서, 월 납입금에 대한 고객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무이자 할부 이외의 혜택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특정 금액 혹은 차량 가의 일부를 혜택으로 지원한다. 

지원 범위는 스파크 80만원, 트랙스 최대 8%, 이쿼녹스 7%, 카마로 SS 10%, 볼트 EV 300만원이다. 말리부는 최대 72개월 2.9% 이율의 저리 할부 혹은 100만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5년 이상 된 차량 보유 고객에게 스파크 및 트랙스 구입 시 추가 10만원, 말리부 및 이쿼녹스 구입 시 추가 30만원의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7년 이상 된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추가 20만원 혜택을 적용한다. 

특히,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사업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추가 20만원 지원 등 최대 9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백범수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쉐보레는 최근 출시 신차들은 물론, 스파크, 트랙스, 카마로 SS, 볼트 EV 등 경쟁력 있고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며, "이달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고객들이 이들 쉐보레 제품을 마음껏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글로벌 SUV  트레일블레이저의 국내 출시 기념 견적 상담 및 사전 계약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