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불스원의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그라스'는 18일 새로운 타입의 신제품 '그라스 디퓨저 블루'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그라스 디퓨저 블루' 4종은 짙은 블루 컬러를 메인 콘셉트로 한 프리미엄 디퓨저로, 제품 상단부의 완만하고 매끄러운 곡선 디자인과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모던하고 심플한 차량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
|
|
▲ 불스원의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그라스'는 18일 새로운 타입의 신제품 '그라스 디퓨저 블루'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불스원 |
특히 △바다와 과일향이 어우러진 시원한 '아쿠아', △블랙베리와 체리의 과즙을 머금은 듯 달콤한 '블랙베리', △애플망고와 파인애플이 연상되는 프루티한 '애플망고', △갓 딴 라임을 그대로 옮겨온 듯 상큼한 '시칠리안라임' 등 국내 운전자들이 선호하는 아쿠아&프루티 계열의 향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의 함유로 깊고 풍부한 향기가 은은하게 지속되며, 차량 내 컵홀더나 사이드 포켓에 거치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그라스 디퓨저 블루'의 향기를 즐길 수 있다.
신제품 '그라스 디퓨저 블루' 4종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과 전국 주요 대형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19,900원(용량 100ml)이다.
불스원 에어케어 장하원 브랜드 매니저는 "차를 나만의 공간으로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차량 실내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완성시켜주는 디퓨저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그라스 디퓨저 블루 신제품의 세련된 디자인과 은은한 향기로 나만의 공간을 특별하게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불스원 '그라스'는 소비자 감각과 트렌드에 맞는 방향제를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는 국내 대표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다. 운전자들이 선호하는 새로운 향을 연구하고, 사용자 편의와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하는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