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원격제어에서 상담·정비 예약까지 비대면 서비스 강화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 차량관리를 위한 모바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MY 르노삼성'과 'MY 르노'에 커넥티드 기능을 추가해 런칭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MY 르노삼성'과 'MY 르노' 앱은 손안에서 내 차의 다양한 정보와 멤버십 혜택을 조회하고 온라인 정비예약, 채팅 상담 등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쿠폰과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는 오너를 위한 모바일 앱이다.

   
▲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 차량관리를 위한 모바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MY 르노삼성'과 'MY 르노'에 커넥티드 기능을 추가해 런칭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르노삼성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넥티드 기능까지 통합해 XM3 등 '이지 커넥트' 탑재 차량을 소유한 고객은 차량 원격제어, 원격 차량정보 확인, 내 차 위치 찾기 등 커넥티드 기능을 하나의 앱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4월 한달간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총 54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축하 메시지를 입력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에어컨 필터 교환 할인 20% 쿠폰을 즉시 증정하고, 센스있는 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추첨해 최신 가습기 겸용 공기 청정기(1명), 간편식 세트(20명), 침대 휴대폰 거치대(30명), 베이커리 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봄을 맞아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마련했다. 새로 오픈한 액세서리 쇼핑몰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토트백과 쇼핑몰 포인트를, 해피케어 보증연장 가입 고객에게는 커피와 케익 상품권을, 앱에서 정비예약하고 5월까지 서비스 네트워크에 방문하여 정비를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전무)은 "이번 'MY 르노삼성'과 'MY 르노' 앱 리뉴얼 런칭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커넥티드 기능을 통합해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디지털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Y 르노삼성'과 'MY 르노' 앱은 르노삼성 및 르노 차종 보유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용 가능하며, 기존 앱의 고객은 새로운 앱을 다운받아야 한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